2022 esports 한일교류전
~PUBG MOBILE~

오사카한국문화원은 새로운 문화 사업의 일환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e스포츠의 ‘한일교류전’을 2019년부터 개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일 양국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 로얄 게임 PUBG: 배틀 그라운드(PUBG:BATTLEGROUNDS)의 모바일 버전이자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e스포츠 종목으로 선정된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의 한일교류전을 개최합니다.

양국을 대표하는 64명의 선수들이 온라인 상에 집결하여 '한일혼합SQUAD'와 '한일교류전'의 다섯 번의 매치를 통해 교류와 더불어 뜨거운 결투를 펼칠 예정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e스포츠의 발전과 교류로 이어지는 양국 플레이어들이 인연을 맺게 될 귀중한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마세요!

※「2022 esports 한일교류전 ~PUBG MOBILE~」는 온라인 라이브로 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대회 일정

2022년 11월 21일(월) 19:00
온라인 중계 스타트!!

※한일 동시 중계

▲(韓) PUBG MOBILE Esports KR 공식 YOUTUBE
▲(韓) NAVER e스포츠 공식 사이트
▲(日) PUBG MOBILE JAPAN 공식 YOUTUBE

한일혼합SQUAD

한국선수 2명+일본선수 2명을 랜덤으로 선출한 혼합SQUAD전.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치킨을 획득한 팀의 승리. 양국 선수들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주목 포인트!

한일교류전

한일 대표 16팀이 참가하는 교류전. 슈퍼 룰과 동일한 규칙으로 3시합을 개최하여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우승!

작년 대회의 모습

【2021 Esports 한일교류전 ~PUBG~】

【2021 Esports 日韓交流戦 ~PUBG~】